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및 이벤트 진행!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사이클아트센터는 시민들에게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의 특징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고 체험 프로그램 신청 등 시민들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체적으로 밝은 옐로우와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센터의 즐겁고 경쾌한 느낌을 드러나게 했으며 선명한 대비 효과로 가독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의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http://www.gm.go.kr/up/index.do)에 접속하여 ‘후기작성’란에 홈페이지에 대한 소감 및 축하메시지를 남긴 후 캡쳐하고 센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 공유 및 좋아요를 누른 뒤 공유한 URL과 함께 캡쳐사진을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올리면 된다.

‘후기작성’시 작성자 명에는 반드시 페이스북 아이디와 동일하게 입력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해피머니온라인상품권(1만원)과 배스킨라빈스(1만원)교환권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식 누리집 및 페이스북 계정(@gmupcycleart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사이클아트센터(02-2680-6952/6894)로 전화해도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주얼과 서비스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센터 소식 및 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소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