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문화재단, 'SAC on Screen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 개최


- 대형스크린으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호두까기 인형'
-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 11월 19일(화), 오후 7시 30분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임철빈)은 예술의 전당 우수콘텐츠 영상화 사업(SAC on Screen), ‘SAC on Screen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을 오는 11월 19일(화)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예술의전당 SAC ON SCREEN 영상화사업은 ‘Seoul Arts Center on Screen’의 줄임말로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의 전당에서 주최하는 공연 중 주요 장르의 작품을 창작 영상으로 제작해 지원하는 것으로 서울에 가지 않고도 수준 높은 공연들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광명문화재단은 지난 4월에 상영된 ‘SAC on Screen 뮤지컬 <웃는 남자>’ 이어 이번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을 상영하여 영상을 통해 공연 예술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호두까기 인형> 공연은 화려한 춤과 차이콥스키의 음악,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가족 단위 관객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객석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관객들에게 감동적으로 전달하며 고음질의 음향을 통해 현장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SAC on Screen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은 48개월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무료다.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가능하다.

한편, 2019년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한 ‘GMC 초이스’ 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관람카드에 스탬프를 받으면 광명시민회관 기념품을 증정하는 <GMC 관람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3회 관람 시 장바구니를, 5회 관람 시 티켓북을 증정한다. 관람 카드는 공연 당일 광명시민회관 1층 서비스플라자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 열린광장 <후기게시판>에 공연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자인 침구 <아방데코> 이불, 대성참기름 세트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공연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예술기획팀(02-2621-8845)으로 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