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19 제14회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는 21일 오후 4시 30분부터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광명시 자원봉사자, 수요처 관계자 약 1,000여 명과 함께 ‘2019 제14회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하였다.

올해 제14회를 맞이하는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는 자원봉사활동기본법 제13조에 의거하여 UN이 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고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기 위하여 기념식, 문화공연, 자원봉사 퍼포먼스, 유공자 표창 등을 진행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봉사를 실천해 온 114명의 자원봉사 유공자가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자원봉사 누적시간 500시간 이상이 되는 372명의 봉사자가 금·은·동장 및 금·은·동배지를 받았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안녕 캠페인 in 광명’이라는 주제의 자원봉사 퍼포먼스를 통해 올 한해 안녕한 광명을 위해 펼쳐진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돌아보고, 2020년도에는 ‘영유아, 청소년, 공동체, 자연, 교육 등’ 20개 핵심 영역에서 캠페인을 확장하여 광명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안녕한 광명의 시대를 만들어갈 것을 선포하였다.


박승원 이사장은 “자원봉사 현장에서 항상 애쓰시는 봉사자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공공·공정·공감의 가치를 바탕으로 안녕한 광명만들기에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