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2019 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소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과 한국마사회 광명지사(지사장 허상철)가 함께하는 ‘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이 지난 11월 7일(목) 철산 상업지구 원형광장에서 개최됐다.

‘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은 한국마사회 광명지사와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실버동아리 어르신을 비롯한 지역 내 복지단체들이 함께 참여하여 나눔문화 확산 및 세대 간 재능나눔활동을 통한 문화교류를 위한 행사다.

1부 체험마당에선 에코수첩 만들기, 친환경 파우치 만들기, 자전거 & 유모자 소독,시니어체험, 다문화인식개선캠페인, 노인인식개선캠페인, 어르신 상담, 치매검진 및 스트레스 검사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문화마당에선 통기타, 댄스, 오카리나, 아코디언, 합창, 밴드, 랩 공연 등이 펼쳐져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을 지켜본 시민은 참여자들이 준비한 공연을 보며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지며 소통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감동적이며, 나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찾아 무대에 서서 공연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광명지사는 매년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실버동아리를 후원하며 어르신들의 활동의 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광명시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소하노인종합복지관과 한국마사회 광명지사는 광명시가 어르신들을 비롯한 지역 내 모든 세대가 함께 소통하며 활동하는 문화복지환경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