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철산3동 탁구교실, 따듯한 이웃사랑 실천


광명시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태영)는 20일 ‘설맞이 탁구대회’를 통해 모은 성금 239만원을 독거노인, 미혼모가정, 중증장애인 가구 등 어려운 이웃 10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지난 16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성진)주관으로 ‘2020년 설맞이 이웃사랑 친선 탁구대회’를 개최해 마련했다. 탁구대회에서는 탁구회원 100여명이 모여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탁구반 회원들과 유관단체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모았다.

철산3동 탁구교실은 철산3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중 하나인 탁구수업을 수료한 수강생들이 모여 만든 동아리로, 2001년부터 설과 추석 명절 전에 탁구대회를 개최하여 마련한 성금과 후원품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태영 철산3동장은 “소중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탁구교실 회원들과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외로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따듯한 정이 넘쳐나는 철산3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조성진 주민자치위원장은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탁구교실 회원들과 유관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을 통하여 화합을 도모하고 어려운 이웃도 돕는 건강한 후원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