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양순필 후보 제3지대 통합정당 ‘민생당’ 입당 선언


- 광명갑 총선, 민주당․미통당과 민생당 양순필 후보 간 3파전 전망

24일, 양순필 광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제3지대 통합정당인 민생당 입당을 공식 선언했다. 민생당은 바른미래당과 대안신당, 민주평화당이 기득권 양당에 맞서 중도·실용·민생·개혁 정당을 표방하며 합당한 원내 제3당이다.

양 후보는 “바른미래당과 대안신당, 민주평화당이 합당한 민생당은 제3지대 대안세력 통합의 종착점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민생당을 시작으로 기득권 양당이 독점하고 있는 낡은 정치를 바꿀 중도개혁 세력을 더 크게 하나로 모아 진정한 제3지대 대안세력 통합을 완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양순필 후보가 민생당 입당을 전격 선언함에 따라 광명갑 국회의원 선거는 민주당 전략공천 후보와 미래통합당 후보, 그리고 양순필 민생당 후보 간 3파전으로 치러질 가능성이 높아졌다.

양 후보는 “오만한 여당에 실망하고, 뻔뻔한 야당에 질린 광명시민과 국민께 확실한 대안,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21대 국회를, 기득권 양당이 권력 투쟁만 일삼는 싸움판 국회가 아니라, 민생당과 합리적인 대안 정당들이 의사 결정을 주도하며 국민을 위해 일하는 민생 국회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양 후보는 또 “거대 기득권 양당에 공천을 구걸하지 않은 당당한 제3후보로 이곳 광명갑에서 압도적으로 당선될 것”이라며 “이런 결과는 현명하고 위대한 광명시민이 쓴 새로운 정치 역사로 기록될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양순필 후보의 민생당 입당이 전국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광명갑 총선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