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양순필 후보, 광명발전․국가개혁 ‘3+3’ 정책 발표


- 광명동ㆍ철산동 6500세대에 예비후보자 홍보물 발송하고 본선 행보 가속

양순필 민생당 광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광명발전과 국가개혁 구상을 담은 ‘3+3’ 정책을 발표했다.

19일, 광명동·철산동 약 6500세대에 우편으로 도착한 <양순필 예비후보자 홍보물>을 통해 3+3 공약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정책 행보에 나선 것이다.

‘시민과 함께 만들 광명의 내일’이란 슬로건 아래 △고르게 발전하는 광명동·철산동 △광명시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는 스마트 안전 도시 △광명시민이 다함께 행복한 공동체 만들기 등 광명발전 3대 공약을 발표했다.

국가개혁 구상은 ‘국민과 함께 여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기치로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공정하고 따뜻한 나라 △선진 민주주의로 가는 정치 개혁 △기후위기와 4차혁명에 능동적 대응으로 행복한 미래를 3대 비전으로 제시했다.

3+3 정책 별로 구체적인 세부 공약 20개를 선정해 함께 밝혔다. 예비후보자 홍보물은 선거법 상 10분의 1세대에만 발송된다. 우편물을 받지 못한 유권자는 양순필 후보 블로그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양순필 후보는 “4월 15일 총선에서 당선되면 곧바로 광명시민과 전문가가 참여하는 ‘국회의원 양순필 입법정책 준비팀’을 구성하겠다”며 “국회 등원 전까지 임기 4년 동안 3+3 정책을 실현할 수 있는 세부 추진 과제와 실행 계획안을 만들어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양순필 후보는 이번주 예비후보자 홍보물 발송을 마무리했고, 다음 주부터 본격적인 본선 행보를 가속화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