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도시재생 주민공모 실시...29일까지 모집


- 주민공모 최대 500만원 지원, 기획공모 최대 1000만원 지원

광명시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광명시 도시재생 주민공모 사업 신청을 받는다.

모집 분야는 주민공모, 기획공모 2가지로 주민공모는 광명시에 거주하는 주민 3인 이상모임이나 광명시 소재 사업장, 직장, 학교에 다니는 3인 이상 모임은 신청 가능하다. 기획공모는 거주지 및 소재지 상관없이 3인 이상의 모임 및 단체면 가능하다.

주민공모는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하고 기획공모는 비영리 민간법인, 비영리민간단체, 협동조합, (예비)사회적 기업 등 공모내용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차등 지원 한다.

신청은 광명시청 누리집(http://www.gm.go.kr)에서 신청서 등 관계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 후 광명시도시재생지원센터 혹은 너부대 도시재생 씨앗사업 현장지원센터(오리로 1041)에 방문 신청하거나 이메일(nbdspot@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광명시는 심사를 거쳐 6월 중 선정결과를 광명시청 누리집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도시재생지원센터(02-2680-5578)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설명회로 대체해 설명회 참석 신청자에 한해 17일부터 29일까지 모바일로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