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창업공간지원 대상자 3개 팀 추가 모집


광명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에코디자인과 콘텐츠 융․복합 분야 창업자를 대상으로 입주 사무공간을 지원하는 ‘공간 지원 사업’에 참여할 3개 팀을 15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창업 7년 이내 기업(개인․법인)사업자 및 예비창업자이며 접수기간은 15일(수) 오후 6시까지다.

이번 추가모집에 선정된 기업은 8월 1일부터 6개월간 입주 오피스와 회의실, 공동작업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연장 평가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또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의 각종 에코디자인 특화 창업 교육, 멘토링, 네트워크 행사 등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광명시청 누리집(www.gm.go.kr) 고시공고란 또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www.gcon.or.kr/ghub) 사업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gmghub@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02-2680-6951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와 광명시,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에코디자인과 문화콘텐츠 분야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설립한 창업, 창작공간이자 스타트업 지원기관으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내에 총 1,945m2 (588평) 규모로 조성됐다. 독립형 오피스 4개실과 오픈형 오피스 6개실, 회의실, 교육실, 공동작업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업사이클, 에코디자인 창업 기업 총 14개사가 입주해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