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 의원과 현장중심 정담회 개최


- 지역의원과의 소통·협력을 통하여 지역교육 현안에 대한 이해와 공감 확산
- 교육지원청과 의회와의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을 통한 효과적인 정책실현의 장 마련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옥)은 30일 경기도의회 의원과 함께 하는 현장중심 정담회를 개최했다.

제10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상임위원회 구성 이후 처음 마련된 이번 정담회 자리에는 교육행정위원회 유근식 도의원(더불어민주당·광명4)뿐만 아니라 김영준 의원(더불어민주당·광명1), 정대운 의원(더불어민주당·광명2)도 참석하여 지역 교육현안에 대해 함께 공감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자리에서는 도교육청-지자체 학교환경개선협력사업, 광명 ‘개방형 고교학점제’ 선도지구 운영, 2021 혁신교육지구 시즌3, 광명시 1R·2R 재개발정비구역 학교설립추진 현황 등 각 의원 지역구별 학교 주요현안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정책실현을 위한 방안을 협의하였다.

이날 참석한 의원들은 “광명 교육발전을 위해 의회와 교육청이 수시로 사안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광옥 교육장은 ”지역 교육현안에 대해 소통 및 협력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도의원님들과 상시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현장중심 교육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