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소하2동,「정가네 한식부페」와 나눔협약 가져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정선영 복지팀장 ocial73@korea.kr


- 정(情)가네 한식부페,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에게 월1회(20명) 식사 제공
-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 도모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와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월 8일 광명시 충현로4번길 10 2층 소재 ‘정(情)가네 한식부페(대표 정정임)’와 나눔 협약을 체결 하였다.

‘정(情)가네 한식부페’는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에게 월1회(20명) 식사를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와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식사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를 추천하고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서로 협조하고 공유하기로 협약을 체결하였다.


정정임 정가네 대표는 인사말에서 “막연히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방법을 몰랐었다. 이번 협약이 좋은 기회인만큼 열심히 봉사하고 지원도 늘려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운주 소하2동장은 “지역복지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다양한 자영업자들의 부담 없는 나눔 실천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인정과 보상을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재동 위원장)는 오늘 협약을 맺은 ‘정가네 한식부페’를 비롯하여 ‘상상초월(대표 변재수)’, ‘병천아우내장터순대(대표 황양구)’ 등 3개 나눔 업체와 함께 지속적으로 추진하던 ‘한끼나눔 찬찬찬’ 외식지원 사업을 코로나19 장기화 국면에 대응한 비대면 포장배달사업으로 전환하여 오는 7월 14일부터 시행할 계획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