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추석 맞아 지역경제와 소외계층을 돕는 나눔활동 전개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노인 지원을 위해 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 슈퍼마켓 협동조합에서 과일, 반찬 등의 물품을 구입해 추석명절KIT를 제작하여 취약노인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은 지난해까지만 해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과 참여형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시설방문이 어려워진 상황을 감안하여 추석명절KIT를 임직원들이 포장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임직원들은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취약노인이 추석명절 기간동안 드실 수 있는 전복죽, 삼계탕, 귤 등 12종의 간편식으로 구성된 KIT를 제작하였으며, 홀로 추석연휴를 보내실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직접 메시지를 적어 KIT를 완성하였다.

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경제도 활성화하고, 이웃에게 따뜻한 추석의 정을 전해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온정을 나눔으로서 힘든 시국을 함께 이겨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