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마케팅 어려움 겪는 에코디자인 기업을 찾습니다’...최대 1000만원 지원!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환경오염을 줄이는 창의적인 에코디자인 제품과 서비스를 보유한 기업을 대상으로 ‘지구를 지키는 창업 공모전-마케팅 편’을 연다.

대상은 창업 7년 미만의 에코디자인 분야 기업이며, 창업 3년 이상 기업 또는 광명시 기업은 우대한다.

시는 이번 공모에 참여한 기업에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등을 무상 지원할 계획이며 우수 기업 8팀을 선정해 팀 당 최대 1000만원의 마케팅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금은 브랜드 개발비, 온라인 광고비, 해외 마케팅비, 제품 포장, 디자인 개선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광명시청 누리집(www.gm.go.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은 후 작성해 이메일(gmghub@naver.com)로 오는 18일 15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02-2680-6968)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앞으로 공간, 교육, 자금 지원 등을 통해 에코디자인 창업을 활성화 시키고 업사이클 에코 콘텐츠 특화 산업의 기지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