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동부새마을금고, 사랑의 김장담그기 지원금 전달식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는 11월 4일 사랑의 김장담그기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 박주현 상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철산3동 김태영 동장, 강정순 부녀회장, 철산4동 김현주 복지팀장, 박영자 부녀회장, 하안1동 박준연 동장, 구미숙 부녀회총무, 하안2동 전동진 동장, 김광수 새마을지도자회장, 하안3동 김유숙 동장, 이혜순 부녀회장, 하안4동 유연홍 동장, 이미자 부녀회장, 소하2동 김운주 동장, 장희남 부녀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광명동부새마을금고 유대권역의 불우이웃, 독거노인 등을 위한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철산3,4동, 하안1,2,3,4동, 소하2동 김장지원사업에 각 일백만원씩 총 칠백만원을 기탁하였다.

전달식을 개최한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은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이 가중되어 불우이웃의 김장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을 것”이라며 “우리고유의 ‘상부상조’의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된 새마을금고의 이념에 따라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과 봉사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이웃사랑 실천의 뜻을 밝혔다.

한편, 전달된 김장담그기 지원금은 각 동 행정복지센터로 전달되어 동별 김장담그기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