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나눔빌딩 현판 전달식 개최

-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나눔빌딩(기부빌딩) 1호 탄생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14일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김판수)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나눔빌딩 1호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NH농협은행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 김정태 단장, 감초한의원 오창영 원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현판식은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빌딩에 입점한 기업(감초한의원, 다아나약국, 삼성우리내과의원, 서울새봄플란트치과의원, 톡스앤필의원 광명철산점)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매월 정기기부를 약속함에 따라 마련됐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한 빌딩에서 기업이 힘을 모아 소외된 이웃을 위해 큰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눔빌딩의 선한 영향력이 퍼져 많은 곳에서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은 “빌딩에 상주한 모든 기업이 뜻을 함께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나눔빌딩에 동참해주신 모든 기업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감초한의원 오창영 원장은 “광명에 나눔빌딩 1호의 참여자가 되어 뿌듯하게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빌딩에 있는 기업들이 힘을 모아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좋은 뜻을 함께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번 나눔빌딩 1호를 계기로 나눔이 확산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