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미디어광명,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참여

-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가정용 소화기 200개 기부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20일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미디어광명(대표 이정민)이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희망성품으로 가정용 소화기 200개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미디어광명 이정민 대표, 미디어광명 윤기영 후원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전해주신 가정용소화기가 사용법이 쉽고 편리해 저소득 어르신들이나 아동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매년 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꾸준히 나눔을 전해주신다고 들었는데, 올해도 잊지 않고 귀한 나눔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정민 미디어광명 대표는 “미디어광명을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작은 나눔이지만 천천히 뿌리를 키워나가듯이 소외된 이웃들을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가정용소화기는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 나누자, 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