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재)광명시청소년재단 출범 3주년을 맞아 지역사회공헌활동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 광명시청소년재단 지역사회공헌활동으로 출범 3주년 기념
- 부패방지와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청렴실천 다짐

광명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승원)은 3월 2일 출범 3주년 기념행사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병행하여 개최하였다. 

광명시청소년재단은 출범 3주년 기념행사로 지역사회공헌활동 ‘청소년폭력예방 캠페인’을 시작으로 3주년 기념식, 청소년수련관 동아리 축하 영상 및 광명시 청소년들을 위한 3가지 약속 다짐 순으로 진행하였다. 

광명시청소년재단 서일동 대표이사는 출범 3주년 기념을 맞아 전 직원대상 부패방지와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임직원 행동강령 이해하기’ 라는 주제로 청렴교육을 진행하였고, 임직원들은 행동강령 준수서약을 통해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 및 청렴실천을 다짐하였다. 

또한 임직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헌혈캠페인을 진행하였고, 지속적으로 ‘생명 나눔 헌혈캠페인’에 동참 할 계획이다. 

광명시청소년재단 서일동 대표이사는 “ ‘꿈꾸는 청소년, 함께하는 재단’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코로나-19 방역과 안전수칙을 지키며 ‘청소년 그린뉴딜 사업, 공정무역실천기관 인증, 코로나 우울감 심리치유, 청소년 문화거점 사업, 청소년 창업·카페 운영’ 등 특화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