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소방서, 남·여의용소방대원 공개 모집

광명소방서(서장 박정훈)는 화재 등 각종 사고현장에서 봉사할 남·여의용소방대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의용소방대원은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및 경기도 의용소방대 설치조례에 근거 광명시 거주자 중 지역사회의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일선 소방관서 업무를 보조하는 자원봉사조직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인원은 남성대 19명, 여성대 2명, 광명시장대 17명, 새마을시장대 14명으로 5월 31일까지 모집하며 선발방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광명시 관할 지역에 거주 또는 상주하는 25~50세 이하로 ▲관할 구역 내에서 안정된 사업장에 근무하는 사람 ▲신체가 건강하고 협동 정신이 강한사람 ▲희생정신과 봉사정신이 투철하다고 인정되는 사람 ▲소방시설공사업법 제28조에 따른 소방기술 관련 자격·학력 또는 경력이 있는 사람 ▲의사·간호사 또는 응급구조사 자격을 가진 사람 ▲기타 의용소방대의 활동에 필요한 기술과 재능을 보유한 사람으로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신청서 교부 및 접수는 광명소방서 현장대응단(☏ 02-2610-3411), 소방관서 방문 접수(09:00~18:00) 및 우편(등기우편 가능)으로 접수 가능하다.

※ 광명소방서 홈페이지(인터넷 교부) : http://119.gg.go.kr/gwangmyeong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