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자원봉사센터, 2021년 1분기 올해의 신인봉사왕 3명 시상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는 27일 광명시청 시장실에서 ‘2021년 1분기 올해의 신인봉사왕’ 3명을 시상했다. 올해의 신인봉사왕은 2020년 1월 1일 이후 자원봉사를 시작하신 분들 중 1365자원봉사포털사이트 실적을 근거로 관내활동, 지속성, 활동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분기별 우수 자원봉사자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사업이다.

2021년 1분기 신인봉사왕으로 이규본 봉사자, 문기주 봉사자, 김서영 봉사자가 각각 선발됐다. 이규본 봉사자는 광명경찰서자율방범철산2지대 소속으로 주민안전 순찰 및 방범활동을 주로 하였고, 문기주 봉사자는 직업진로체험공동체 소속으로 지역 내 방역활동 및 마스크 주머니 제작 및 기부활동에 힘썼다. 또한 김서영 봉사자는 소하2동 광명시자율방재단 소속으로 코로나19 예방접종 봉사활동과 방역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였다. 

시상자 중 한 봉사자는 “즐겁게 봉사활동을 하다보니 명예로운 수상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해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시민들의 1365자원봉사포털 가입 및 활동실적관리를 독려하고, 신규봉사자 발굴을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올해의 신인봉사왕’을 분기별 선정할 계획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