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하안도서관, 행복한 동행 ‘반려동물’ 특성화 사업 추진

- 반려동물 포토존, 도서전시, 강연회, 동아리 모집 등 도서관 이색 서비스 제공

광명시 하안도서관은 올해 ‘반려동물’을 주제로 도서관 특성화 사업을 추진한다.

하안도서관은 인문학 강연회, 동아리, 포토존, 반려동물 서가, 테마 도서 전시회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인문학 강연회는 상·하반기 두 번 개최한다. 오는 4월 26일(월) 오후 2시 ‘나응식’ 수의사의 ‘당신과 당신의 고양이는 행복한가요?’를 주제로 강연회를 열 계획이며 하반기에는 ‘동물 상징으로 만나는 상생 이야기’ 주제로 인문학적 시각으로 바라본 반려 동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강연회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하안도서관 누리집(https://gmlib.gm.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반려인 동아리를 모집하여 육성하고 관내 반려동물 사업부서와 연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아리 모집은 4월 30일까지이며, 개인 및 단체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하안도서관 누리집(gmlib.gm.go.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jungmin2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동아리로 선정되면 동아리실을 무료로 사용(주1회, 3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비대면 운영 시 Z00M 계정을 무상 제공한다. 동아리실은 월~목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 주말은 오전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안도서관은 도서관 내에 포토존과 반려동물 서가를 운영하고 테마 도서 전시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하안도서관 정보봉사팀(02-2680-5393, 287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