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오름청소년활동센터, ‘광명1동에서의 마지막이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안녕,오름] 개최’

- ‘광명 뉴타운으로 인한 재개발로 인해 곧 사라질 광명1동 골목’에서 오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안녕,오름] 개최 

광명시가 주최하고 (재)광명시청소년재단 오름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류병석)가 주관하는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안녕,오름] (이하 발대식)이 4월 2일(금) 오름청소년활동센터 앞 광명1동 골목에서 개최했다. 

지난 16년간 광명1동에서 자리를 지키며 수많은 청소년들과 함께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진행한 오름청소년활동센터는 광명 뉴타운으로 인한 재개발로 광명 내 다른 지역으로 곧 이주 예정이다. 광명1동에서 마지막이자 새로운 시작의 일환으로 청소년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위해 광명1동 앞 골목에서 지역주민, 청소년들과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Bye and Hi 두가지 뜻을 담은 [안녕,오름] 발대식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자켓’, 동아리연합회 ‘혜화’ 청소년들에게 위촉장 및 인준장을 수여하고, 총 7개 부스로 구성된 자유체험 등을 진행하여 2021년 활동시작을 알렸다. 청소년 자치기구 청소년들의 활동의지 및 오름청소년활동센터 소속감을 고취시키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발대식은 ‘골목 감성’ 컨셉으로 다채로운 전구를 활용하여 골목을 꾸몄으며, 골목 전체가 포토존으로 활용되어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