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 지구 광명지역 합동 환경캠페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0지역(광명) 8개클럽은  지난 15일  지역 도덕산,구름산,가학산을 오르며 환경정화 및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단합을 위해 매년하던 합동월례회의를   환경정화 캠페인으로 전환하여 실행했다. 자연보호 및 산불조심 예방을 위한 리본달기와 계곡등 보이지 않는 곳의 쓰레기까지 청소하는 모습을 보였다.

8개클럽 회원들은 각 클럽별로 오르는 코스를 정하여 도덕산은 광명,스마일,한결 구름산은 제일, 청운, 청솔  가학산은 중앙   한치고개 노온정수장은 희망클럽에서 각각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354-B지구 김의겸 총재는 3곳을 순회하며 응원했고 특히 희망클럽에서는 환경캠페인에 대한 응원과 유공라이온에 대한 우수 유공자 시상도 전개하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노력하는 모든 회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철산 쌈지공원에서는 한결클럽이 환경의지를 다졌으며 클럽회원인 한주원시의원은  항상 봉사를 하지만 회원 모두가 함께 뜻깊은 환경 봉사에 참여하게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영일 지역부총재는  푸른산가꾸기 및 산불예방과 자연이 우리에게 준 혜택을 우리가 이제는  봉사로써 되돌려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깨끗한 환경이 미래의  지구를 살리고 기후환경까지 영양을 미친다는것을 다시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하며 

오늘 함께 참석해 주신 김의겸지구총재와 안창회,안세희지대위원장 그리고 각 클럽 8명의 회장인 전금도,이정숙,김명호,이동윤,김사호,박진성,김미희,조상희님 그리고  함께 동참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