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K업사이클 디자인 공모전’ 개최

- 7월 30일까지 보자기 혹은 한복 자투리 활용한 디자인 업사이클 공모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자원재활용 관련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한국 업사이클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K업사이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보자기 혹은 한복 자투리를 활용한 업사이클 제품 및 작품 디자인’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업사이클 디자인을 통해 한국 문화를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광명시만의 지역 특화 콘텐츠로 환경과 한국적인 소재를 가지고 디자인된 업사이클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공모전은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자격으로 참여 가능하며, 보자기 혹은 한복 자투리를 소재로 예술성과 창의성을 갖춘 디자인 제품이면 모두 출품 가능하다.

접수는 7월 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gm.go.kr/up)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작품설명 및 세부설명서(5페이지 이내)와 함께 작품 실물사진을 첨부하여 이메일(gmcontest@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 2차를 거쳐 진행되며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2차로 실물 심사가 진행된다. 최종 수상작 중 점수 순위에 따라 대상 1명 250만 원, 금상 2명 각 150만 원, 은상 3명 각 100만 원, 동상 4명 각 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 또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gm.go.kr/up)을 참고하거나,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02-2680-075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