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하반기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http://www.gm.go.kr/up/)에서 상시 신청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하반기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업사이클을 시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2015년부터 재활용품으로 업사이클 제품을 만들어 보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정규수업은 만18세 이상 성인이면 참여할 수 있다.  폐목재와 자투리 목재를 사용하여 가구와 생활소품을 만드는 ‘나무로 업사이클’과 ‘나무로 생활소품’, 자투리 가죽으로 가방, 소품 등을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는 ‘자투리 가죽 소품’과 입지 않는 청바지를 활용해 소품을 만드는 ‘청바지 소품’ 프로그램이 있다.

또한 주말에 가족이 함께 힘을 모아 가구작품을 만들 수 있는 가족 목공교실도 운영하며 가족목공교실은 연령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10명 이상 단체로 참여할 수 있는 단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자투리 가죽으로 만드는 ‘가죽 카드 목걸이’, 버려지는 양말목으로 텀블러 물병 가방을 만드는 ‘양말목 물병가방’, 우유갑으로 액자, 캘린더 등 다양한 용도의 종이액자 만들기인 ‘밀키 프레임’ 등을 운영한다.

특히 광명시는 코로나19로 업사이클아트센터 방문이 어려운 단체를 위해 올해 상반기부터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는 교육, 온라인 수업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http://www.gm.go.kr/up/)에서 상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02-2680-075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