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한국예총 광명지회 - MG새마을금고, 지역 문화콘텐츠 발굴과 문화예술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예총 광명지회(지회장 이주형),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 광명새마을금고(이사장 윤재진), 광남새마을금고(이사장 윤종우)는 9월 9일 광명시민회관 다목적실에서 지역 문화콘텐츠 발굴과 문화예술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주형 광명예총 회장을 비롯한 김갑종 광명동부새마을금고 이사장, 윤재진 광명새마을금고 이사장, 윤종우 광남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이용희 예총사무국장의 사회로 업무협약의 취지와 목적 설명, 각 기관대표 인사말, 업무협약식과 기념촬영 등으로 이어졌다.

이날 이주형 광명예총 회장과 김갑종 광명동부새마을금고 이사장, 윤재진 광명새마을금고 이사장, 윤종우 광남새마을금고 이사장은“오늘 광명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서 한국예총 광명지회와 MG새마을금고가 업무협약을 실시한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문화예술 도시로 발전하는데 함께 노력하고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였으며 “특히 문화·예술 등에서 4개 기관이 지속적으로 지역 문화콘텐츠 발굴을 통해 시민들에게 행복감을 주는 것에 최선을 다하는 상생협력과 상호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예총 광명지회와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광명새마을금고, 광남새마을금고는 지역 문화콘텐츠 발굴과 문화예술서비스 확대를 위해 첫째, MG새마을금고를 대상으로 하는 문화예술 행사 기획 및 추진한다. 둘째, 한국예총 광명지회 문화예술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후원 등 추진한다. 셋째, 문화예술 교육 추진한다. 넷째, 양 기관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상생 문화예술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다섯째, 양 기관 주요 사업에 대해 다양한 매체를 통한 상호 홍보한다. 등 5개의 협력내용을 통해 향후 상호협력하기로 협약하며 협약서에 서명하였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