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하반기‘가상오피스’입주기업 추가 모집

- 에코디자인·콘텐츠 부문 (예비)창업자 대상

경기도와 광명시가 운영하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가 가상오피스 신규 입주자를 10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2021년 하반기 공석에 따른 추가 모집이며, 공개 모집을 통해 총 18개사를 가상오피스 입주기업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와 함께 친환경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입주공간(독립형, 오픈형) 지원과 비상주 사무실을 무료로 임대 해주는 가상오피스 입주 지원을 하고 있으며, 현재 입주기업 총 45개사를 운영하고 있다.

가상오피스 지원은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주소지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지원 업체로 선정되면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를 사업장 주소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공용 공간 내 비지정 좌석 1석과 공용 우편함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추진하는 창업 교육, 컨설팅, 자금 지원 등의 사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가상오피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간이며 평가를 통해 최대 3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창업 5년 미만의 초기 단계의 개인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광명시민 우대)이다.

에코 디자인이란 제품의 전 과정에서 환경피해를 줄이는 방법을 고려하여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을 의미하며 에코 콘텐츠는 문화예술, 교육 등 환경을 생각하는 문화콘텐츠를 일컫는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광명시청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경기문화창조허브 누리집에서 신청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gmghub@naver.com)으로 10월 21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와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에코디자인 문화콘텐츠 분야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설립한 창업, 창작공간이자 스타트업 지원기관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