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한 '2021 광명시 으뜸예술인상' 수상자 모집
한국예총 광명지회(지회장 이주형)는 2021년 11월 26일까지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한 <2021 광명시 으뜸예술인상> 수상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광명시 예술인들의 창작의욕 고취와 역량 있는 지역예술인들이 지역예술생태계에 기여 하도록 동기부여 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시상하는 <광명시 으뜸예술인상>의 수상자는 총 1명이다. 이 상의 시상은 2021년 12월 16일 <제30회 광명예술대상 시상식>을 통해 시상할 계획입니다.
수상후보자의 자격은 한국예총 광명지회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후보자 추천은 광명시 유관기관 및 단체, 개인이 할 수 있다. 단 광명예총 회원은 수상후보자에서 제외 된다.
후보자 접수는 우편 및 직접방문접수로 진행하며, 제출서류 서식은 한국예총 광명지회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국예총 광명지회는 접수된 수상후보자에 대하여 공적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주형 한국예총 광명지회장은 “<2021 광명시 으뜸예술인상>을 통해 침체된 문화예술계를 응원하며 광명시민의 문화예술 자긍심 고취에 기여한 광명시 예술인에 대한 많은 추천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예총 광명지회 홈페이지(www.artgm.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 한국예총 광명지회 사무국(☎02-2680-6229)로 하면 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