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
- 광명2동 관내 저소득층 100가구에 김치 전달
광명시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영덕)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전종철, 부녀회장 백은자) 주관으로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광명2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의 김장 부담을 덜어주고 월동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광명2동 동정협의회와 광명2동 행복나눔회 및 광명 새마을금고에서 김장행사에 필요한 금액 중 일부를 후원했다. 행사에는 새마을 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회원들을 비롯한 관내 유관 단체원들 50여명이 함께 참여했으며 이른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50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광명2동은 정성껏 담근 사랑의 김치를 홀몸어르신, 장애인,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 전달했다.
전종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백은자 새마을부녀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오셔서 많은 도움을 주신 단체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영덕 광명2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해주신 새마을 회원 및 유관 단체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함께 나누는 따뜻한 광명2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