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진행

2021년 11월 9일, 10일 양일간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지연’)과 광명시새마을회(회장 ‘장용성’)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으로 관내 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김장나눔 행사는 광명시자원봉사센터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 사업비를 지원받아 진행한 사업으로 센터 직원과 광명시새마을회 회원 등이 참여하여 정성스럽게 만든 배추김치를 광명경찰서를 통해 관내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 100가정과 광명사랑의집 이용자에게 전달하였다.

광명시새마을회 장용성 회장은 ‘새마을부녀회를 중심으로 동별로 홀몸 어르신 가정 등에 김장 나눔을 지원하지만 이번처럼 광명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동에서 챙길 수 없는 북한이탈주민 가정과 이웃한 장애인생활시설 이용자를 위해 나눔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앞장서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윤지연 센터장은 ‘광명시새마을회는 매월 홀몸어르신을 위한 반찬나눔은 물론 지역사회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앞정서는 단체이다. 여러모로 바쁘신 와중에 센터와 김장 나눔에 기꺼이 함께 해주신 광명시새마을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내에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이 전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