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철산도서관, 상반기 독서전문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광명시(시장 박승원) 철산도서관은 오는 3월 2일부터 광명시민의 자기계발과 교양 증진을 위한 ‘2022년 상반기 독서전문 아카데미’ 12개 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철산도서관 독서전문 아카데미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생애 주기별 맞춤 강좌를 진행하며, 특히 이번 상반기에는 급변하는 시대에 꼭 필요한 디지털 리터러시(문해력) 능력 개발을 위해 ‘꿀재미 메타버스’, ‘디지털 드로잉 동화 일러스트’ 등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강좌를 선보인다.

또한 성인을 대상으로 ‘인플루언서가 알려주는 블로그 초보 탈출기’, ‘1인 출판 스타트업(제작부터 유통까지)’ 등 야간 강좌도 운영한다.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은 3월 29일부터 6월 23일까지 12주간 운영할 예정이며, 3월 2일부터 광명시 도서관 홈페이지(gmlib.gm.go.kr)에서 온라인으로 수강 신청하면 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 02-2680-2912, 6823)로 문의하면 된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기존에 시민들이 선호하던 강좌 외에 디지털 도구 사용과 창작을 위한 강좌를 새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책을 통한 자아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