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청소년참여위원회 [하람], 2022년 여성가족부 청소년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 ‘정확하고, 정의롭게 당당한 청소년! 정당이해 프로젝트 [정정당당]’ 선정

(재)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참여위원회 [하람]이 ‘2022년 여성가족부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청소년참여위원회 [하람]의 청소년 프로그램은 ‘정확하고, 정의롭게 당당한 청소년! 정당이해 프로젝트 [정정당당]’으로 광명시 청소년들에게 정치에 대한 관심과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공모사업 기획총괄을 담당한 박현주(19세) 광명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은 “올해 1월 정당법 개정으로 정당 가입연령이 16세로 낮아지면서 청소년들의 정당 활동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정치 교육과 정당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정정당당]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정확하고, 정의롭게 당당한 청소년! 정당이해 프로젝트 [정정당당]’은 5월부터 정당 이해활동, 광명시 청소년 정당 활동 인식조사 캠페인을 시작으로 7·8월 중에 청소년 모의정당을 구성하고 추후 지역 정당에 광명시 청소년 정당 활동에 대한 의견을 제안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활동진흥팀(☎ 02-6673-8122)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