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 ‘아주 특별한 봄 2022’ 진행

- 가족이 함께 3D프린터 등 첨단 장비 체험

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는 오는 16일부터 5월 4일까지 ‘아주 특별한 봄 2022’를 진행한다.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는 4차 산업시대를 맞아 첨단 장비인 3D프린터, 레이저커팅기, 진공성형기 등을 활용해 시민 누구나 상상의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는 창작 공간으로, 장비 기본교육은 물론, 이를 이용한 융합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전 연령대의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주 특별한 봄 2022’는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가 봄을 맞아 가족이 함께 3D프린터 등 첨단 장비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키트를 만들어 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신청은 오는 12일 10시부터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3dkim)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 네이버 카페를 확인하거나, 광명도서관(☎ 02-2680-5416~8)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도서관 관계자는 “봄을 맞아 가족이 함께 4차 산업시대 핵심 기술인 3D프린터를 비롯해 다양한 첨단 장비를 직접 체험하고 아이디어를 실물로 만들어 보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