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백종진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광명시 문화예술 발전에 힘쓰겠다"

백종진 국민의힘 광명갑 홍보위원장이 경기도의회의원 광명시 제1선거구(광명1동, 광명2동, 광명3동, 철산1동, 철산2동, 철산3동)에 출사표를 던졌다.

백 예비후보는 광남중학교·광명고등학교 출신으로 광명예총 자문위원, 광명시체육회 이사, 철산3동 체육회장, 광명농악보존회 이사 등의 활동을 하며 광명시 문화·예술 발전에 힘써왔다. 

또한, 극단미래(대표)와 광명시주부뮤지컬단(단장)을 직접 운영하며 신인배우들을 발굴하고 많은 공연을 무대에 올렸다.

백 예비후보는 “십여 년간 광명시 문화·예술·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했는데, 아직도 예술인들과 시민들의 소통의 장이 부족하고, 예술인들과 체육인들의 복지 인프라가 부족한 걸 보며 많은 것을 고민했다”며 “이제는 좀 더 큰 무대로 나아가 광명의 예술발전과 경기도 체육발전을 위해,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문화유산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인크레종합건설을 운영하고 있는 백 예비후보는, 오랜 기간 건설업에 몸담은 경험을 살려 구도심 발전과 주민편의시설 건립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백 예비후보의 주요 공약으로는 ▲철산대교 지하도 상단에 1차로 250대 주차장 건설 ▲철산1동 저수지 위, 하안동 저수지 위에 주민편의시설(체육)과 주차장 신설 ▲교통 체증 문제 해결을 위한 지하철 교통망 확대 등이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