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철산종합사회복지관, ‘영상으로 전하는 카네이션’

- 5월 가정의 달 맞아, 영상 편지 상영회를 통해 가족과 이웃 간 소통기회 확대
- 광명수정로타리클럽과 새부전약국을 통해 복지관 이용 어르신 130여명에게 감사품 전달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은 금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 130여명, 광명수정로타리클럽과 함께 가족 및 이웃의 소통기회 확대를 위한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의 일상생활에 누구보다 가까이 있는 가족, 생활지원사, 요양보호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 편지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광명수정로타리클럽과 요양보호사, 생활지원사, 복지관 직원, 봉사자, 배우자, 자녀 등 총 13명이 어르신들께 영상 편지 상영회로 가족과 이웃의 마음을 어르신께 전달했다. 이에, 총 4명의 어르신들도 평소 마음을 전하지 못한 가족, 친지, 이웃분들께 영상편지에 답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한 광명수정로타리클럽 안지후 회장은 “가정의 달에 맞게 이웃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진심 어린 이야기가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을 위해서 앞장서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철산종합사회복지관 김영선 관장은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서 가족, 이웃, 지인들과 인사를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어르신께 색다른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광명수정로타리클럽과 새부전약국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광명수정로타리클럽은 지난 16년 동안 지속적으로 연 2회 지역주민을 위한 후원을 이어왔다. 이번 가정의 달 행사에서는 광명수정로타리클럽에서 후원금 100만원, 새부전 약국에서 파스 200개를 후원하여 지역 내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는데 그 의미가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