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립 소하노인종합복지관, ‘기아 오토랜드 광명’과 함께하는 「경로당 효(孝)꾸러미 전달」 진행!
2022년 5월 4일, 광명시립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기아(주) 오토랜드 광명과 약400만원의 한 끼 든든 식료품 및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역세권 휴먼시아 1단지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다.
그동안 코로나-19 장기화로 운영이 중단되었던 경로당이, 다시 문을 열고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경로당을 이용하는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공경하는 마음과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효(孝)꾸러미’를 준비하였다.
‘효(孝)꾸러미’는 한 끼 식사대용 식료품(뉴케어, 진라면)과 코로나-19 감염 예방물품(KF94 마스크, 손소독제)로 구성되었으며, 기아(주) 오토랜드 광명 임직원이 포장하여 마음을 더하였다. 역세권 휴먼시아 1단지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순차적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경로당 노인대표 회장은 ”복지관 및 기아(주) 오토랜드에서 올해도 잊지 않고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물품을 지원해줘서 너무 고맙다. 대표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용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하였으며,
기아(주) 오토랜드 광명은 “어르신들에게 작은 마음이라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계속되어 기쁘다. 경로당이 다시 개방된 만큼 어르신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이용하시면 좋겠다.”라고 전하였다.
지역 내 노인복지를 위한 관심과 지원을 함께 해준 기아(주) 오토랜드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과 기업이 따뜻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