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청년동, 취미가 있는 밤 그리고 일상「취미문화 클래스」

광명시 청년동에서는 5월 3일부터 취미문화 클래스(One day Class, One month Class)를 진행한다.

취미문화 클래스는 평일 저녁 청년들의 취미활동을 지원하여 즐거운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One day Class는 하루에 한 가지 취미활동을 해보는 프로그램으로 5월 3일부터 6월 21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홈트(운동), 사진, 패션, 라탄 공예 순으로 진행된다.

One month Class는 한 달간의 취미 프로젝트로 재즈피아노 또는 힙합코레오 댄스의 기초부터 시작해 최종적으로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재즈피아노는 5월 11일부터 6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에, 힙합코레오 댄스는 5월 19일부터 6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현재 One day Class 홈트와 One month Class 재즈피아노는 온라인(linktr.ee/gmyouthzone) 신청을 통해 접수 중이며, 이후 진행될 프로그램 또한 온라인으로 접수받을 예정이다.

청년동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의 상세한 정보는 청년동 홈페이지(https://www.gmyouthzone.org)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글을 참고하거나 전화(☎02-2066-81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