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청년동, 청년들을 위한 재테크 등 재무관리 특강 연다

- 한번 배우면 평생 써먹는 신입사원의 DIY 자산관리

광명시(시장 박승원) 청년동은 6월 28일 청년들을 위한 One day class <재무 특강>을 진행한다.

One day class <재무 특강>은 재무 경험이 적은 사회초년생 청년들이 재무관리의 기본기부터 다양한 재무 관련 이슈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재무계획 수립과 현재 고민 중인 재무 현안에 대해 맞춤형 코칭으로 대안을 찾아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부 강의 내용은 ▼주변에서 흔히 만나는 재테크 풍경 ▼재무관리가 처음인 사회초년생의 특징 및 반복되는 실수 ▼다른 사람들의 재테크 방법 ▼똑같은 월급을 받아도 더 많이 저축하고 투자하는 방법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재테크를 위한 방법 등이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시 사회초년생 청년들이 재무관리의 기본기를 갖춰 더 많이 저축하고 건강하게 소비하기를 기대한다”며, “재테크에 관심 있는 많은 청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One day class<재무 특강>은 6월 20일까지 온라인(https://url.kr/5gxdpu) 신청으로 모집하며, 재무관리가 생소한 광명시 사회초년생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편, 청년동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상세한 정보는 청년동 홈페이지(https://www.gmyouthzone.org)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글을 참고하거나 전화(☎02-2066-81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