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청년동, 사회초년생 청년들의 재무관리를 위한 특강 성공리에 끝내

광명시(시장 박승원) 청년동은 28일 사회초년생 청년들을 위한 One day class <재무 특강>을 진행했다.

28일 진행된 <재무 특강>은 사회초년생, 직장인 청년부터 취업을 앞두고 있는 청년까지 재무에 관심 있는 다양한 연령대가 참석했다.

강의에서는 재무관리 시스템의 기초지식, 다른 사람들의 돈 관리 방법, 꼭 챙겨야 할 금융/부동산 관련 사이트 소개 등의 내용으로 참여자들의 흥미를 사로잡았으며, 수입/지출점검 및 통장관리시스템도 다루어 평소 지출습관까지 체크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재무 특강>에 참여한 청년들은 “사회생활을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적금 외의 다른 재무방법을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재무 특강>을 계기로 고민해볼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 “내 돈을 관리하기가 무서웠는데 특강을 듣고 나서는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보고 싶어졌다” 등 소감을 전했다.

정재원 청년동 센터장은 “<재무 특강>이 광명시 청년들의 건강한 재무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광명시 청년동에서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을 마련할 것이다”고 전했다.

청년동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의 상세한 정보는 청년동 홈페이지(https://www.gmyouthzone.org/)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글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