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청년동, 취미문화 클래스로 청년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다

광명시(시장 박승원) 청년동에서 진행된 취미문화클래스 <One day class>, <One month class>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2분기에 ▼홈트 도전기 ▼스마트폰으로 남기는 감성사진 ▼한여름 밤의 라탄조명 ▼2022 S/S 패션 트렌드 파헤치기 ▼사회초년생 재무특강 등의 <One day class>와 ▼재즈피아노 ▼힙합코레오 댄스 등 <One month class>를 진행했다.

<One day class>의 참여자들은 “다양한 종류의 원데이클래스가 진행되어 너무 좋다. 여러 가지 체험을 해보고, 흥미, 적성을 찾고 취미 계발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 “청년동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이 많아서 놀랐다. 앞으로 많이 찾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One month class>의 참가자들은 “6주 동안 매주 클래스가 열리는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로 너무 재미있었고 힐링이었다”, “청년동을 통해 다른 분들도 새로운 취미를 많이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정재원 청년동 센터장은 “취미문화클래스가 광명시 청년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주고 더불어 삶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년동 취미문화클래스는 오는 3분기 새로운 주제의 <One day class>, <One month class>로 기획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청년동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의 상세한 정보는 청년동 홈페이지(https://www.gmyouthzone.org)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글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