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영상으로 만나는 어린이 우수 공연’ <아빠닭>, <피노키오> 광명극장에서 8월 20일, 27일 상영

- 예술의전당의 우수 예술 콘텐츠,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어
- 광명극장에서 이어지는 어린이 대상 공연 프로그램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이 ‘영상으로 만나는 어린이 우수 공연’으로 놀이음악극 <아빠닭>, 인형극 <피노키오>를 각각 8월 20일(토) 오전 11시, 8월 27일(토) 오전 11시에 광명극장(경기도 광명시 철망산로2)에서 상영한다.

이번 공연 영상 상영은 예술의전당 영상화 사업 <SAC on Screen>에 선정되어 진행되며, <SAC on Screen>은 예술의전당의 우수 예술 콘텐츠를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광명문화재단은 이번 사업을 ‘어린이 우수 공연’ 위주로 기획해, 어린이 및 가족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광명가족극장’에 이어 광명극장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공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8월 20일 상영되는 <아빠닭>은 캐나다 34년 전통의 어린이 전문 극단 부슈 데쿠주의 놀이음악극으로 아빠닭의 좌충우돌 일상 육아 이야기가 담겨있다. 콘트라베이스 라이브 연주가 배우의 움직임과 어우러지는 공연이다.

8월 27일 상영되는 <피노키오>는 50년 전통 일본 인형극단 무수비좌의 인형극으로 인간이 되고 싶은 인형 피노키오의 여정에 따라 다양한 인형들과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원작과 다른 결말로 특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프로그램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예약 가능하며, 7월 21일(목) 14시에 티켓오픈한다. 가격은 전석 무료이며, 전 연령 관람 가능하나 <아빠닭>은 36개월 이상, <피노키오>는 5세 이상 관람을 추천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