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서현, 광명시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
제10회 광명시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 홍보대사로 배우 안서현은 위촉되었다. 배우 안서현은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재능 발견과 진로를 찾을 수 있는 기회의 장과 함께 청소년의 입장으로 같은 공감대를 가지고 있는 취지에 공감하여 흔쾌히 제8회부터 ~ 제10회까지 광명시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 홍보대사“를 함께 해주고 있다.
광명시가 주관하고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미디어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0회 전국청소년미디어페스티벌에 청소년 홍보대사로 참여, 시상식의 시작을 빛낼 예정이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광명시 전국청소년미디어페스티벌(GM National Youth Media Festival)'는 대한민국 다양한 미디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미디어 축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형태로 26일 1일간 행사가 열린다.
배우 안서현은 ‘제10회 광명시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이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작은 힘을 보태겠다“면서 시상식 뿐만 아니라, 청소년, 어린이, 장애인분들이 영화제에 많이 참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힘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1월 26일 오후 2시 광명시청소년재단(대공연장 4층)에서 진행되는 제10회 광명시 전국 청소년미디어페스티벌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제한된 소규모 인원만 초대해 개최되며, 유튜브를 통해 영화관계자와 관객들 앞에 생중계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