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믿고 보는 브러쉬씨어터의 2022년 신작 <알피 ALPI>

- 4면이 영상으로 둘러싸인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관객 참여형 공연-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이머시브 가족뮤지컬 <알피 ALPI>를오는 10월 8일(토), 9일(일) 11시, 15시 양일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알피>는 객석과 무대의 경계를 허물고 관객들이 무대 위에서 배우들과 함께 공연을 만들어가는 이머시브(Immersive) 형태의 관객 몰입형 공연이다. 2019년과 2020년 광명시민회관 지역 상주단체였던 브러쉬씨어터의 작품으로 광명시민회관에서 2019년 초연되었던 <아무것도 없는 왕국>을 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

<알피>는 꿈속을 여행할 수 있는 아이가 꿈속 친구 알피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서로 다른 다양한 장면들이 이어지며 뒤죽박죽 펼쳐지는 꿈속 세계를 3D 입체영상과 서라운드 음향 시스템으로 구현하여 현실에서 느낄 수 없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무대 위에서 공연이 이루어지며 4면이 영상으로 둘러싸인 무대에서 자유롭게 앉아 공연을 관람한다. 이러한 공연 특성으로 회당 50명의 관람객만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본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2 전국 공연예술 창제작 유통 협력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공연되는 것으로 광명시민회관를 포함해 포항, 여수, 광주, 전주, 오산 등 총 6개 도시를 투어한다.

브러쉬씨어터는 ‘두들팝’, ‘슈퍼클로젯’ 등 트렌디한 가족 콘텐츠를 제작하며 주목 받고 있으며 최근 3년간 총 25개 국가 60여 곳에서 500회 이상 공연하며 세계의 가족 관객에게 K공연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알피>는 브러쉬씨어터의 7명의 배우와 제4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연출상 수상자 오루피나 연출,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안무상 수상자 채현원 안무감독 등 실력파 창작진과 함께 만든 작품으로 관객은 미디어아트와 퍼포먼스가 하나로 융합하여 수준 높은 새로운 형태의 어린이 공연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이머시브 가족뮤지컬<알피>는 5세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20,000원이다.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예매 수수료 없이 가능하며 광명시민 20%, 어린이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