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한끼나눔 孝 찬찬찬’ 외식지원사업 추진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희만)는 지난 6일 추석맞이 ‘한끼나눔 孝 찬찬찬’ 사업을 진행하고 독거노인 60가구에 온정이 담긴 한 끼 식사와 추석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한끼나눔 孝 찬찬찬’은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고 홀로 생활하고 있는 독거노인에게 ‘상상초월’, ‘광명동굴삼계탕’, ‘명성참숯갈비’, ‘마을회관’ 등 4개 외식업체의 후원으로 월 1회 정성이 담긴 한 끼를 제공하며 안부를 확인한다.

올 추석는 특별히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마련한 송편, 과일 등 추석 선물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조성했다. 

한 끼 식사와 추석 선물 세트를 전달받은 정영자 어르신은 “식당에서 봉사자들이 정성스럽게 음식을 챙겨서 가져다 주면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좋다”며, “이번에는 추석 선물까지 챙겨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성국 소하2동장은 “독거노인 외식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을 공경하는 소하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