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 소하노인종합복지관에 공기정화식물 70그루, 쌀 10kg 20포대 지원

- 전 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마이 펫 플랜트」,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 정서지원
- 쌀 20포대 지역 내 취약어르신에게 따뜻한 추석 선물 전달

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강동필 지사장)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해 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에 공기정화식물 70그루를 전달하였다.

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 직원들의 걸음수를 측정하여 기부금으로 전환하였다. 기부금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공기정화식물을 준비하였다. 한전 직원들의 한걸음 한걸음이 어르신들 마음에도 한걸음 다가갈 수 있었다.

또한,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 내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쌀 10Kg 20포대를 전달하였다.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이 추석 연휴기간 중 건강하고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됨과 더불어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추석 명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 강동필 지사장은 “광명시 내 어르신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기대하면서 나눔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하였으며, 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서은경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께 뜻깊은 선물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