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임오경 의원, 수재의연금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 전달

경기 광명갑 임오경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이 지난 8월 광명시 개청 이래 최고 강수량(504mml/hr)을 기록한 집중 폭우로 인한 침수 피해 복구를 위해 광명갑 지역위원회 당원 성금 수재의연금(600만원)을 경기도당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오경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경기도당위원장), 최민 경기도의원, 이춘기광명(갑) 상임고문 등이 참석해 전달식을 가졌다.

임오경의원은 이날 성금을 전달하면서 “새벽까지 목감천과 안양천 그리고 침수지역에 주민 통행을 막기 위해 시·도의원 그리고 당원들과 긴급 구호 작업을 펼쳤지만 광명이 수해로 큰 피해를 입어 안타깝고, 저희 광명(갑) 당원들의 정성과 마음이 수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종성 경기도당 위원장은 “광명(갑) 당원들의 자발적인 모금활동으로 광명시에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것이고, 광명(갑) 당원들의 진심어린 모금활동은 경기도 내 다른 피해지역에서 좋은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최민 도의원은 이날 전달식에 참여해 “광명(갑) 당원들의 자발적인 모금활동으로 많은 모금액이 모여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자랑스럽고 수재민들의 아픔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성금은 광명갑 지역위원회 이춘기 상임고문이 이번 수해로 인한 광명시민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활동을 시작하였고, 10여일 만에 600만원의 수재의연금을 모금하였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 전달된 수재의연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되어 광명지역의 빠른 복구와 주민들의 정상적인 일상생활 복위 등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임오경의원은 재난 사회공헌기금 주거지 복구 및 생계지원금 현금 80,000,000원 모금, 재난 구호 물품 20,000,000원 모금과 구호 키트 200점 그리고 수재민 식사 지원도 제공한 바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