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 ‘지구를 지키는 온실 저금통’ 만들기 체험 행사 진행

- 광명도서관 ‘햇살아래, 낭만독서!! 북(Book)크닉’ 행사에서  지구를 지키는 ‘온실저금통’ 만들기 체험 실시

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에서는 오는 24일 부모님과 함께 만드는 ‘지구를 지키는 온실 저금통’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광명도서관 야외 행사인 ‘햇살아래 낭만독서! 북(Book)크닉’ 세 번째 날을 맞아 폐아크릴 가림막을 재활용해 메이커스페이스 디지털 장비인 레이저 커팅기로 온실 저금통을 만들면서 생활 속 지구 환경 보호 실천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 교육 체험이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광명시 한 책으로 선정된 ‘지구 끝의 온실’ 도서를 읽어보며 지구 환경 중요성을 알아보는 시간도 함께 가진다.

‘지구를 지키는 온실 저금통’ 만들기 체험은 행사 당일인 24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제작 키트를 배부받아 참여할 수 있다.

광명도서관 관계자는 “온실 저금통을 만들면서 환경의 중요성을 가족과 함께 나누고 저금통에 기부금을 모아 환경단체 기부하며 지구 지키기를 실천할 수 있는 이번 체험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도서관 홈페이지(gmlib.gm.go.kr)와 메이커스페이스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3dki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