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광명4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사랑의 매실고추장 나눔 행사 추진

광명시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안진)·부녀회(회장 윤경희)는 지난 18일 ‘2022년 사랑의 매실고추장 나눔’ 행사를 열어 직접 담근 고추장과 매실청을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가정 7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이른 아침부터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 등 10여 명이 참여해 영양과 정성이 담긴 매실고추장과 수제 매실청을 직접 전달하고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며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날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매실고추장과 매실청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고추장 하나만 있어도 식사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며, “식사할 때마다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하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윤경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준비한 고추장을 받고 기뻐하는 주민들의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사랑의 고추장과 숙성된 매실청을 맛있게 드시고 조금이나마 힘을 얻어 다가오는 추위를 건강히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진한 광명4동장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관내 소외된 이웃을 적극 발굴하여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14년부터 9년째 매년 가을에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매실고추장 나눔 행사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시작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의 대표적인 나눔 봉사활동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