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음식문화축제 & 광명 뷰티페스티벌 성황리에 종료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8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많은 시민들의 참여 속에 ‘광명시 음식문화축제와 광명 뷰티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광명시민체육관 대리석광장에서 열린 음식문화축제는 시민들의 식습관과 음식소비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식중독 예방을 위한 비누 만들기 ▲어린이 영양교육 ▲미각테스트를 통한 알맞은 나트륨 식사방법 ▲자전거 발전기를 이용한 바나나 우유 만들기 ▲낭비없는 음식문화 실천 서약 등 체험부스를 운영해 많은 시민의 참여와 호응을 받았다.

또한, 광명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축제에 참여한 어린이에게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진행했다.

광명시민체육관 오픈아트홀에서는 대한미용사회 광명시지부 주최로 ‘2022년 광명 뷰티페스티벌’이 펼쳐졌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색의 세계를 주제로 20명의 미용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수준 높은 헤어쇼를 진행했으며, 네일아트, 머리 손질, 페이스페인 등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도 제공 시민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온 광명시민이 오랜만에 야외에서 음식문화 축제와 K-뷰티쇼를 즐기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에는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한걸음 더 발전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