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2022년 제8회 광명시 농업인의 날 기념 농업인 한마음 축제 열어

- 농업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시민에게 널리 알리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 고취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11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2022년 제8회 농업인의 날 기념 농업인 한마음 축제'를 열었다.

농촌지도자 광명시연합회(회장 김진선)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농업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시민에게 널리 알리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해 농업 관련 기관·단체 및 농업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명시 농정사업 보고회를 가져 42개 사업에 30억 3천만 원을 지원한 올해 성과와 내년도 시의 농업 분야 지원방침을 농업인들에게 알림으로써 농업인들의 사기 진작을 도모했다. 이어 우수 농업인과 농업 관련 기관 직원 시상 및 축사를 통해 농업인의 날을 기념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광명시 농업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광명시 농업인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광명시 농업 공동체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농정시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농촌지도자 광명시연합회 회원들과 농업인들이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백미 110포(10kg)를 희망나기운동사업에 기부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어울림 한마당을 통해 농업인들의 화합과 단결 및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