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니어클럽 2022 노인일자리 사업 종결평가회 ‘우리 인생 최고의 일년, 행복했다’ 개최

광명시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광명시니어클럽이(관장 김은숙) 2022년 11월 15일(화)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일자리사업 종결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날 종결평가회는 양기대 국회의원, 안성환 광명시의장, 이재한 시의원, 오희령 시의원, 정지혜 시의원, 김은숙 광명시니어클럽관장, 사회복지 기관장들 그리고 광명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555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1부, 2부로 나눠서 종결평가회가 진행되었다.

종결평가회는 노인일자리 수요처들의 감사 인사를 전하는 영상과 2022년도 사업보고와 2023년도 사업계획을 안내했다. 이후 참여자들의 단합활동을 진행하여 한해의 노인일자리사업을 함께 마무리하는 자리가 되었다.

광명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대표위원회 이향금, 김영인 위원은 “광명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뜻깊은 한 해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김은숙 광명시니어클럽 관장은 “올 한 해 동안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분들과 모집부터 선발 그리고 여러 행사들을 함께 하면서 좋은 추억들을 쌓을 수 있어 덕분에 행복했고, 내년에는 더욱 많은 어르신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일자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